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이 오배송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NAME 에스프린터 (ip:)
  • DATE 2017-05-01
  • LIKE Like!
  • VIEW 138
RATE 0점

    안녕하세요. 에스프린터입니다.



       오배송건에 관한 처리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1. 주문 시, 배송지 입력 오류의 건에 관한 오배송의 경우, 고객님의 귀책사유에 의한 오배송으로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로 인한 배송 기간의 연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발송 시, 배송지 입력 오류의 건에 관한 오배송의 경우가 발생 시,

       오배송에 관한 모든 책임을 에스프린터에서 지며, 배송 기간 연장에 대한 소정의 보상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에스프린터는 오배송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한 배송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스프린터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