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무상 A/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NAME 에스프린터 (ip:)
  • DATE 2017-05-01
  • LIKE Like!
  • VIEW 374
RATE 0점

안녕하세요. 에스프린터입니다.



     무한프린터 업계 최초로 1년 무상 A/S를 제공한 에스프린터의 무상 A/S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에스프린터는 조합형 상품의 경우 1년 또는 5,000매 무상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낙손 및 임의 분해 제외)


     - 에스프린터의 제조사 공급형 상품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제조사 별로 무상 A/S의 기간과 범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프린터·복사기 소모품의 경우, 제품 구입 후 3개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프린터와 잉크, 토너의 특성 상 보증기간을 1년 단위로 제공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에스프린터는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A/S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서 실비수리를 원칙으로 최소의 수리비용으로

     최고의 수리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에스프린터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