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스프린터입니다.
윈도우 서비스팩2 설치 후 카드결제 에러시 대처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열고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탭>인터넷>사용자지정수준 을 클릭합니다.
2. 목록의 [다운로드] 섹션의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자동 확인'을 "사용 안 함"에서 "사용"으로 바꿔주세요.
3. 목록의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섹션의 'Active X 컨트롤에 대해 자동으로 확인'을 "사용"으로 바꿔주세요.
4. 목록의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섹션의 '서명 안 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를 "확인"으로 바꿔주세요.
5. 목록의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섹션의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된 Active 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트'를
"사용 안 함"에서 "확인"으로 바꿔주세요.
위와 같이 설정을 완료 하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 위의 방법을 이행한 후에도 결제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에스프린터 고객센터(1544-1596)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결제오류 해결책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프린터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